본문 바로가기

컴퓨터/MS 원도우즈

Windows용 Google 크롬(베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운로드 : http://www.google.com/chrom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 파일 정보. 작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설치를 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정 부분. 저는 고급 사용자라서 사용자 설정을 한번 클릭 했습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폭의 북마크등도 가져올수 잇네요. 기본은 IE를 땡겨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실행 된 모습~ 오페라처럼 기본 페이지를 작은 바로가기로 꾸며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창, 새탭, 시크릿 모드가 존재하는데. 시크릿 모드는 사용 정보가 남지 않는 모드라고 써있네요.


속도와 깔끔함이 좋기는 한데..
파폭의 최대 강점인 확장기능이 없어서 쥐약이네요
특히 마우스 제스쳐는 버릴수가 없어요 ㅠ_ㅠ
파폭도 얼른 엔진이 개선 되었으면 좋겠네요..

'컴퓨터 > MS 원도우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irStat - 디렉토리 사용량을 한눈에~  (8) 2008.09.03
Foxmarks for IE  (4) 2008.08.27
아웃룩 중복 일정정리 - 일중제 1.2  (9) 2008.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