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눅스

노트북에 우분투 설치해보았습니다.

현재 리눅스 배포판중에서 가장 데스크탑용으로 쓰기 좋은 우분투
아치를 설치하려다가 잠시 우분투는 어떤지 해서 설치해봐써니..
역시나 대부분 하드웨어를 자동으로 잡네요. 볼륨단축키, 유선랜, 사운드카드, 터치패드, 그래픽 3D가속
무선랜도 자동으로 잡기는 한데.. 공유기 wep암호화 해둔것에 접속을 못하네요.
조금 삽질이 필요한듯 하군요.. 절전기능이나 몇가지가 삽질이 필요할듯 한데..
어찌할까 고민중이네요. 어쩌튼 아치로 깔아야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선랜도 자동으로 잡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넣어도 접속이 안되네요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3D용 드라이버도 간편하게 설치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