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MS 원도우즈

꿀뷰3 - 만화 뷰어

만화책 뷰어로 유명한 꿀뷰가 3버전이 나왔네요.
눈에 띄는거로는 7z지원과 64비트 버전이 따로 존재하고.
구글 통계로 정보 보내기가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있네요.
인터페이스도 좀 바뀌었고.. 근데 라이센스가 조금 특이하네요..
제약사항이 좀 늘어나는거 같은것이.. 좀 아쉽네요 무료이기는 하지만

http://www.kipple.pe.kr/win/honeyview3/

사용자 삽입 이미지

3버전이 새로 나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7z도 지원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행시.. 구글 통계 페이지로 제출 되는 옵션이 기본 활성화.. 싫으시면 해제 해야죠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확장자 연결을 이제 편하게 연결/해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실행시 배경화면이 hdp라는 파일인데.. 그림파일인듯한데.. 저 벌 좀 없애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곤충을 안 좋아해요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킨 폴더가 존재해서 이제 인터페이스도 변경 가능하네요. 따로 설명은 없는데 압축파일 형식으로.. 쉽게 변경가능할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