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자전거

구월동 -> 오이도 -> 시화호 갈대호수공원 -> 안산 호수공원 -> 월곶포구 -> 구월동

주말에 갔다 올 예정이었는데 사정상 오늘 다녀왔네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고 올때 비가 와서 좀 고생 했네요

자전거 뒷트레일러가 좀 이상해서 소래포구쪽에 자전거가게 들렸더니 괜찮다고 하시네요

저 자전거 가게에서 키우시는 멍멍이인듯.. 처음에는 어르렁 거리더니 그냥 얌전히 있더군요.

월곶포구 통과

아침까지 내린 비로 오이도 가는 도로에 물이 좀 고여있네요.

오이도는 오른쪽으로 가면 되는구나 했더니..

뒤에오던 세피가 와서는 뒤쪽에서 오른쪽으로 가야한다네요. =_=

그냥 자전거 찰칵... 오다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자전거 넘어질꺼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오이도 저기 위에 한번 올라가고 싶었는데.. 또 다음에 올라가봐야겠네요.

오늘은 여기서 바지락 칼국수나~

이게 바지락칼국수 2인분(5000원 * 2) 국물이 참 많아요..

김치, 깍두기.

시화공단쪽 도로, 탁 트인것이 달리기는 좋은데 공단쪽이라서 공기가 별로더군요. 큰차도 많이 다니고..

이곳은 안산 미개통도로, 안산쪽 분들이 많이 달리시는 곳이죠.

탁 트인것이 신나요~ 아무도 없어~ 월요일 낮이고 바람 많이 부는 날 자전거 타는 사람은 별로 없더군요.

미개통도로 옆에는 수변공원, 자전거도로가 있어요.

수변공원 진입로

진입로를 내려오면 자전거도로, 산책로가 이쁘게 만들어져 있어요.

수변공원 앞 시화호의 모습, 갈대가 꽤 많이 있어요.

화장실 및 창고?

화장실 앞에 있는 호미, 뭘까요?

화장실이 꽤 깨끗해요.


수변공원 옆으로 전망대라고 해야하나? 갈대 위에서 시화호를 볼수 있게 되어있어요. 여름에는 참 시원하겠네요.

여기 뒤쪽에 철새 관찰대인가 있어서 새들 앉아있으라고 일부로 만들어둔것 같아요.


수변공원이 끝나고 계속 직진을 하면 나오는 갈대호수공원 입구로 가는 길

응?
매주 월요일은 휴장합니다. 휴장합니다. 휴장합니다....... 괜찮아요... 들어갈 생각이 없엇어요..
자전거도 못 들고 가고.. 클릿신발 신고 온지라서.. ㅠ_ㅠ

갈대호수공원 옆의 주차장이.. 아니고 근무하시는분들 건물인가..?? 모르겠네요 아마 주차장.



수변공원 끝에 있는 표지판

수변공원 끝에 있는 의자, 먹을것 사와서 여기서 먹으면 딱이겠네요.

구름 때문에.. 흑.. 사진이 ㅠ_ㅠ

넌 누... 누구냐?

만져도 안 도망가요.

바람 불어서 춥다고 저를 바람막이로 쓰네요.. 고얀것!!

손으로 바람을 막아주었더니

휙~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냥 자잔거 눕혀두었어요.

야옹이한테 줄께 없어서 목캔디 부셔서 주었더니..

무반응..

잠시 먹는가 하더니 저런 싸구려는 못 먹겠다는~ 하고.. =_=
앉아있는 모양을 보니.. 군대에서 보이는 짬고양이랑 몸이 비슷하네요 -_-; 나름 돼지라는...

세피 아저씨를 바람막이로 쓰고 계시는 야옹님..

요기 밑에 자주 들어가더군요. 여기 사는건가.. 길 고양이치곤 너무 깨끗하고.. 사람도 안 피하고..

오는길에 찍은 철새 전망대 (아마 이름이 맞을꺼에요)

이것도 철새 전망대

미개통도로~, 왼쪽은 레이싱 경기장, 텅~ 비어있어서 비행기 활주로인줄 알았네요.

오는길에 들린 안산호수공원, 안산분들이 자주 모이는 모임장소

공연하는 장소인가보네요. 너희들.. 학교는 마친거니? =_=;; 오후 4시인가 그랬는데..

훈훈한 업힐

올라오면 푸르지오 동산이라는 돌이 있어요.. 난 호수인줄 알았는데;; 낚였다 ㅠ_ㅠ

푸르지오 동산 #2

푸르지오 동산 #3

드디어 호수 발견~ 공원이 꽤 크더군요.

호수 앞에 잇는 아파트, 호수마을이라는 글자가 좀.. 어색해요.

여기에도 갈대, 그래도 수변공원이 더 이쁜것 같아요.

빨간칠 해놓고는 자전거 진입금지, 저건 둘다 산책로???

오는길에 자전거도로, 오이도쪽으로 가는거보다 이쪽길이 나은것 같네요.

비를 피하는 방법, 배고파서 샌드위치 하나 사 먹고 비를 피하고 있어요.


- gps로그

- run.gps
1. 시화호 갈대호수공원으로 출발 (오이도 가기위해서 좀 둘러감 + 잡다한거리 + 점심시간)
http://www.gps-sport.net/trainings/race-biking_185974

Distance: 43.72 km (27.17 mi)
Date/Time: 2009. 10. 19 오전 10:34:00
Duration: 0.05:07:33
Active Time: 0.02:43:29
Total Average Speed: 8.53 km/h (5.30 mph)
Active Average Speed: 16.05 km/h (9.97 mph)
Calories: 1180 kcal


2. 구월동으로 복귀 (1번길 보다 2번길이 좋아요)
http://www.gps-sport.net/trainings/race-biking_185975

Distance: 34.05 km (21.16 mi)
Date/Time: 2009. 10. 19 오후 3:46:00
Duration: 0.03:50:33
Active Time: 0.02:20:49
Total Average Speed: 8.86 km/h (5.51 mph)
Active Average Speed: 14.51 km/h (9.01 mph)
Calories: 914 kcal

'운동 > 자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에서 강화도 라이딩 계획  (4) 2009.10.23
홍대 라이딩  (2) 2009.10.16
인천시청, 간석오거리 찍고 소래포구까지~  (3) 2009.09.29